[매거진] 굿네이버스

#굿네이버스 #매거진 #비전가이드북

 

굿네이버스 브로슈어 ‘비전 2030’은 굿네이버스가 반드시 지켜야 할 사업 원칙과 차별성을 명확히 담고, 미래의 지속성장과 변화 대응을 위한
굿네이버스만의 전략과 목표를 수립하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.

브로슈어 제작에 앞서 그래픽오션에서는 굿네이버스 ‘비전 2030’의 엠블럼을 직접 개발하였습니다. 엠블럼 개발을 통해 통일성 있는 톤&매너의 브로슈어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. 밝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는 ‘비전 2030’ 엠블럼 컬러를 과감히 사용하여 정체성이 명확한 표지 디자인을 제공했습니다.
내지에는 여백을 최대한 활용한 레이아웃으로 독자들의 가독성을 높이는 데 집중하였습니다.

[매거진] 굿네이버스